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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스터파티클

기ㅁ진훈 2023. 4. 18. 22:19

아니 이거 라이트레프트도 해야했네 ;;

 

Mainbooster Left Right 를 시리얼라이즈 시키고 각각 맞는 파티클들을 넣는다.

이제 이것들을 알맞는 때에 실행 시키는 것만 남았는데 

메인부스터는 스페이스바를 누를때 마다 활성화 되어야 하니까 소리날때에 넣으면 될것같았고 레프트 라이트는 각각 ad누를때 하면 될거같아서 해봤는데 문제는 끊고싶을때 끊어져야 하는데 그게 안덌다.

만약 메인부스터가 플레이중이 아니라면 플레이 한다. 메인 부스터를 

이걸로 원할때 출력하고 else 로 Mainbooster.Stop();을 함

아래 레프트 라이트도 같은 원리로 진행시킴

휴 오늘도 한건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