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mouse = 마우스로 하는 행위
if (getmousebottondown)이거랑 같은 역할을 하지만 , 겟 마우스 다운은 더 복잡하게 같은 기능을 하는꼴. 마우스 버튼을 누르는 경우엔 따로 겟버튼다운을 써야하는 상황이 아니라면 온마우스다운으로 하는게 나아보임.
시리얼라이즈화 bool isPlaceable - 불은 체크박스 부여. 이즈플레이스에이블은 이 장소에만 이라는 명령같음.
이걸로 특정구역에 마우스를 눌렀을때 라는 조건부를 만들 수 있음.

다음으로는 발리스타 포탑이 적을 따라 바라보도록 만들것.
발리스타에 새 스크립트를 만들어 둔 후 발리스타의 상부만 움직일 것을 원하니 나중에 사용할 [serializeFiled]transform weapon; 을 만들어둠 여기에 포탑 상부를 부착시킬 예정.
일단 업데이트에 AimWeapon 메서드를 생성. 이 메서드에 weapon.LookAt(target);
을 해준 뒤 이걸 바라볼 타겟을 또 지정시켜줌. 웨폰 시리얼라이즈화 시킨거 아래에 Transform target;을 만들어 주고 이 타겟을 지정시켜줘야겠지? 시리얼라이즈 시켜서 적을 여기에 넣으니 작동 안함. 딱 발리스타 생성할때 적이 있는 위치를 바라볼 뿐이지 계속 바라보면서 움직이진 않음. 어떻게 해야할까 .. 생각하다 이 적이 가지고 있는 코드를 따라가게 하면 되겠다 ! 싶어 target = FindObjectOfType<EnemyMover>를 사용 . 이 코드는 생성하니까 빨간줄이 뜨는데 이는 타겟은 Transform으로 지정했는데 이 코드는 transform이 아니기에 뒤에 ().transform;을 더 적어주면 완벽. 이렇게 하면 발리스타 상체를 웨폰에 넣어주기만 하면 하체는 고정되고 상체만 적을 추적하는 발리스타 완성 !
